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VIP', 불륜 문자 발신자는 표예진…최고 시청률


입력 2019.12.11 09:06 수정 2019.12.11 09:10        부수정 기자
SBS 월화드라마 'VIP' 장나라가 모든 것을 뒤흔들었던 '익명의 문자' 발신자가 표예진이었음을 알게 됐다.방송 캡처 SBS 월화드라마 'VIP' 장나라가 모든 것을 뒤흔들었던 '익명의 문자' 발신자가 표예진이었음을 알게 됐다.방송 캡처

SBS 월화드라마 'VIP' 장나라가 모든 것을 뒤흔들었던 '익명의 문자' 발신자가 표예진이었음을 알게 됐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VIP' 12회는 1부 10%(전국 기준), 2부 13.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9%, 2049 시청률은 5.4%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정선(장나라)이 '당신 팀 남편 여자' 문자 발신자가 온유리(표예진)였음을 알게 됨과 동시에 박성준(이상윤) 역시 온유리에게 문자 발신 이유를 묻는 장면이 담겨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나정선은 슬픔만 남아버린 아이 방에 있던 물건들을 폐기하며 애써 마음을 다잡았다. 이어 어머니 장례식을 마치고 출근한 온유리 손에 박성준 우산이 들려있는 것을 보며 이를 악문 나정선은 부사장(박성근)을 찾아가 지방 발령에 대해 자신이 박성준, 온유리 관계로 인한 희생양이라면 모든 것을 공론화하겠다고 경고했다.

또한 나정선은 퇴근하는 온유리와 마주하자 없는 사람처럼 대하는가 하면, 온유리와 약속이 어긋나 걱정스러운 마음에 회사로 돌아온 박성준에게는 냉기 어린 눈빛으로 "그 여자 찾으러 왔니?"라는 날 서린 돌직구를 날렸다.

그 시각 퇴근 후 박성준에게 향하려고 했던 온유리는 백화점 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부사장 차에 올라 가족들 식사 자리에 참석하게 됐고, 공식적으로 자신을 하씨 호적에 올리라는 회장의 지시를 받게 됐다.

이후 온유리는 박성준과의 관계를 알고 있는 이명은(전혜진)과 화장실에서 대면, 행실을 바르게 하고 다니라는 일침을 받았지만, 예전과는 달리 이명은이 나간 문 쪽을 강렬한 눈빛으로 쏘아보는 등 달라진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나정선은 사내 미투 사건을 마무리 짓고, 이현아(이청아)가 사는 옥탑에서 이현아, 송미나(곽선영), 강지영(이진희)과 모임을 즐기던 중 송미나에게 지난번 '역 문자 발송'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나 모임을 마친 후 온유리가 첫 출근 했을 당시 박성준과 함께 있는, '프라이빗 스캔들'을 목격했던 송미나가 나정선에게 익명의 문자를 보낸 이가 온유리라고 털어놓으면서, 나정선을 충격에 빠뜨렸다.

동시에 박성준도 온유리에게 "왜 그런 문잘 정선이한테 보낸 거야?"라고 질문을 던졌던 터. 그 순간 온유리에게 전화를 건 나정선은 분노를 곱씹으며, "어디니. 너?"라고 물으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시청자들 역시 분노를 나타냈다. "사이다가 없어서 답답하다", "장나라가 웃을 일이 있었으면 좋겠다", "표예진만 봐도 분노가 인다"며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