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전기술, 동반성장 문화확산 정부포상 수상


입력 2019.12.10 13:47 수정 2019.12.10 13:47        조재학 기자
엄호섭 한국전력기술 경영관리본부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지난 9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시상식’에서 정부포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전력기술 엄호섭 한국전력기술 경영관리본부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지난 9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시상식’에서 정부포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전력기술

한국전력기술은 지난 9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시상식’에서 정부포상(동반성장위원장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은 다양한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해온 기업과 공공기관에 수여된다.

한전기술은 중장기 경영전략에 사회적 가치 창달을 강조, 전사적인 동반성장과 사회적 책임경영 추진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유망 중소업체와의 기술협력을 통해 에너지기술의 국내외 사업화를 추진해 온 실적을 인정받았다.

특히 공기업 최초로 도입한 ‘상생협력 대출’ 프로그램은 협력회사의 자금 유동성 확보와 금융비용 절감으로 경영 안정화를 도운 사례가 좋은 사례로 평가됐다.

이배수 한전기술 사장은 “한전기술은 사업특성상 상생협력을 통해 전문기술력과 사업수행능력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협력회사들과는 공동 번영이 불가피하다”며 “사회적 가치 실현과 동반성장 사업을 적극적이고 다양한 방향으로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