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판매장 및 생활혜택 하나로... NH농협카드, '올바른Hanaro카드' 출시


입력 2019.11.20 09:09 수정 2019.11.20 10:30        배근미 기자

농협판매장 5%, 주요 생활편의업종 3% NH포인트 적립

이체수수료 면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등 풍성한 혜택

농협판매장 5%, 주요 생활편의업종 3% NH포인트 적립
이체수수료 면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등 풍성한 혜택


NH농협카드는 농협판매장과 일상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올바른Hanaro카드(신용/체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농협판매장과 일상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올바른Hanaro카드(신용/체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농협판매장과 일상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올바른Hanaro카드(신용/체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바른Hanaro 신용카드는 하나로마트/클럽, 농협주유소, 농협몰, 한삼인 등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5%를, 영화, 베이커리,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편의업종 이용액의 3%를 각각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실적에 따라 농협판매장은 5만원까지, 주요 생활편의업종은 1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병원, 약국에서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에버랜드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의 자유이용권이나 입장료를 30%~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과 농협 인터넷·모바일·스마트뱅킹 이체수수료 월 10회 면제, OK Cashbag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올바른Hanaro 체크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이용액의 0.2%를 N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기본 적립률에 추가적립률(0.5%~1.0%)이 적용되어 최대 1.2%까지 NH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추가 적립 서비스의 월 한도는 5천원이며, OK Cashbag 포인트 적립과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000원, 마스터카드 1만5000원이며,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앱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