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2019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 개최


입력 2019.10.25 15:00 수정 2019.10.25 15:10        이홍석 기자

자녀 33명, 항공기조종·기내방송·기내식서비스 일일 체험

자녀 33명, 항공기조종·기내방송·기내식서비스 일일 체험

진에어 직원 자녀(오른쪽)가 2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본사에서 개최된 임직원 및 자녀와 함께하는 2019년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에서 기내식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진에어 진에어 직원 자녀(오른쪽)가 2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본사에서 개최된 임직원 및 자녀와 함께하는 2019년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에서 기내식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진에어
진에어는 2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본사에서 임직원 및 자녀와 함께하는 2019년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직원의 자녀들을 일터로 초청해 아빠와 엄마가 하는 업무를 자녀에게도 경험하게 함으로써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임직원 자녀 33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오전 9시부터 사내 주요 부서를 견학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운항 중인 진에어의 모든 항공기를 통제하는 운항통제실을 방문하였고 비행기 조종실과 동일한 공간에서 항공기 운항 훈련을 하는 FTD(Flight Training Device) 시뮬레이터를 체험하며 항공기 조종을 경험했다.

또 객실승무원들과 함께 기내 안전교육, 기내 방송 및 기내식 서비스 등을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와 더불어 부모와 자녀의 팀워크를 통해 조별로 미니 항공기 블록 만들기, 자녀와 기내식 만들기 및 퀴즈 대회도 함께했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는 평소 방문하기 어려운 엄마·아빠의 일터를 둘러본 특별한 경험이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로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