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크로커다일레이디, 폴라플리스 시리즈 6종 출시


입력 2019.10.14 09:15 수정 2019.10.14 09:16        김유연 기자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19FW 전략 상품으로 폴라플리스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포근한 감촉의 플리스는 가을엔 아우터로, 한겨울엔 코트 안에 착용해 보온성을 더하는 용도로 입을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자랑하는데다, 복고풍 감성의 디자인으로 올 가을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에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주 소비층인 3050세대 여성을 겨냥해 탁월한 보온성과 다양한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기본에 충실한 집업부터 베스트, 코트형 롱점퍼까지 6종으로 지난 해보다 제품군을 확대했다. 컬러도 계절감을 담은 브라운, 네이비부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보리, 핑크, 와인까지 다채롭다.

대표 제품인 블록플리스집업은 부드러운 촉감의 보아 플리스를 사용한 베이직 점퍼로, 실용적인 디자인에 목과 전면 포켓 부분 배색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카키, 베이지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롱기장의 플리스 점퍼도 첫 선을 보였다. 변화무쌍한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동시에 보다 젊은 감각의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