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종근당,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


입력 2019.09.23 08:55 수정 2019.09.23 09:02        이은정 기자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 100mg 함유

높은 흡수율과 빠르고 지속적인 효과

ⓒ종근당 ⓒ종근당

종근당의 ‘벤포벨’은 하루 한 알로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와 눈의 피로회복,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이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벤포벨에는 원기회복과 구내염·피부염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B2·B6·B12가 각각 100㎎ 들어 있고, 총 9종의 비타민B군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30mg, 항산화·노화예방 기능이 있는 코엔자임Q10,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과 비타민C·D·E 등도 들어 있다. 알약 크기를 줄여 목 넘김도 좋다.
ⓒ종근당 ⓒ종근당

종근당 관계자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패턴,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면역력 및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복용 가능한 벤포벨이 현대인의 피로회복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문가들은 비타민 제품을 고를 때 자신에게 필요한 성분인지, 함량이 충분한지, 활성형 비타민인지 등을 살펴보고 선택할 것을 권고한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