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는 형님' 이상화 "강남에게 마음 연 결정적 계기"


입력 2019.09.22 09:13 수정 2019.09.22 09:13        스팟뉴스팀
결혼을 앞둔 이상화가 JTBC '아는 형님'에서 강남과 결혼 비하인드를 밝혔다. 방송 캡처 결혼을 앞둔 이상화가 JTBC '아는 형님'에서 강남과 결혼 비하인드를 밝혔다. 방송 캡처

결혼을 앞둔 이상화가 JTBC '아는 형님'에서 강남과 결혼 비하인드를 밝혔다.

21일 오후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게스트로 스포츠 레전드 박세리와 이상화가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오는 10월 12일 결혼을 앞둔 이상화에게 "강남의 어떤 점이 매력이었냐"고 물었다.

이에 이상화는 "강남은 카메라 켜졌을 때와 꺼졌을 때가 굉장히 다르다. 켜졌을 땐 예능이니까 가벼울 수도 있다"고 대답했다.

이어 "하지만 꺼졌을 땐 배려심도 많고 진중하다. 주위 사람도 잘 챙기고 매력을 흘리고 다닌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화는 강남에게 마음을 열게 된 계기에 대해 "작년 겨울 무릎 재활 치료 중일 때 평창대회 라이벌 선수를 비롯한 다른 선수들은 계속 대회에 참가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다시 준비해도 따라잡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에 은퇴의 기로에 서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정글의 법칙' 모임이 잦아졌고 강남에게 '정상을 찍어봤지만 너무 힘들다'고 하니까 내 얘기를 가만히 듣고 있던 강남이 '상화야. 넌 이미 내 레전드야. 걱정 내려놓고 나랑 편히 쉬자'고 하더라. 그때 이미 호감이 있던 상태였는데 그 얘기를 듣고 확고히 마음을 열었다"고 털어놨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