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구혜선 인스타 발언, 오연서 김슬기 '관련 없다'


입력 2019.09.04 15:51 수정 2019.09.05 16:50        김명신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을 둘러싸고 이혼 사유에 대해 '외도'를 언급하면서 또 다른 파장을 낳고 있다. ⓒ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을 둘러싸고 이혼 사유에 대해 '외도'를 언급하면서 또 다른 파장을 낳고 있다. ⓒ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을 둘러싸고 이혼 사유에 대해 '외도'를 언급하면서 또 다른 파장을 낳고 있다.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디스패치 보도를 반박하며 "안재현의 외도"가 이혼 사유임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호텔에서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있음을 덧붙인 가운데 해당 드라마의 여배우는 2명. '여배우'로 지목된 오연서, 김슬기는 즉각 부인했다.

오연서의 소속사 측은 “구혜선이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올린 구혜선에 대해 명예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 배우인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왔다”며 “지켜볼 수만 없는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슬기의 소속사 역시 “안재현과의 염문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확실한 선을 그었다.

구헤선의 발언으로 단순히 둘 만의 논란이 아닌 제3자 피해까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그 진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