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재환 30kg 감량 소감 "다시 태어날 것"


입력 2019.08.26 13:53 수정 2019.08.26 13:54        김명신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유재환 SNS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유재환 SNS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특히 3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이어서 더욱 관심을 사고 있다.

유재환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검 1위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복면가왕'을 2번이나 했었는데 그 희열을 잊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래! 내 자신이 비만으로 가려진 몸가면을 벗어 던지자'고 4개월 전 다짐했다"고 전했다.

이어 "엄청 대단하진 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할 수 있다. 다 이겨낼 수 있다. 최고로 살 쪘을 땐 살이 너무 쪄서 아무도 못 만난 거 같다. 자격지심이 심하고 공황이 왔었다"며 "다이어트는 습관화되는 게 의외로 빠르다. 이제는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 유재환 SNS글 전문

복면가왕을 2번이나 했었는데 그 희열을 잊을수가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래! 내자신이 비만으로 가려진 리얼 몸가면을 벗어던지게하자' 라고 다짐한게

벌써 4월개전이네요...

자 이제는 당당히 말할수있어요 "음악인유재환님 가면이랑 살로된 전신 망토까지 다 벗고 공개해주세요~~~~~"

갑니다! !!!! 갑니다 !! 자!!!!! 물론 어우엄~청 대단하진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친구들도 할수있어요 다 이겨낼수있어요 지짜 다 할수있아요.

최고로 살쪘을땜 살이 넘 쪄서 아무도못만닌거같아요 자격지심이 너무심하고공황오고 그래서... 다이어트는몸이 습관화되는게 의외로 빨라요 그것에대해서는 나중에 잠시 또 설명드릴게요!!

이렇게 관심가져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음악인'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태어날거에요 본적있었지만 본적없는 새로운 음악인이요!!!!^^♡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