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스패치 "강다니엘-지효 열애 중"…한남동 데이트 포착


입력 2019.08.05 10:26 수정 2019.08.05 10:28        부수정 기자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걸그룹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열애설에 휩싸였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걸그룹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열애설에 휩싸였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걸그룹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5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강다니엘과 지효가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디스패치는 "강다니엘과 지효의 한남동 데이트를 단독으로 포착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만남을 시작했다"며 "둘은 UN빌리지 밖을 벗어나지 않았다. 비밀 장소는 강다니엘의 한남동 집이고, 지효가 자신의 벤츠로 움직였다. 트와이스는 숙소 생활을 하고 있어 강다니엘 집이 데이트 장소로 적합했다"고 전했다.

또 "둘은 바쁜 일정을 쪼개 만남을 이어갔다. 강다니엘은 솔로 앨범을 준비했고, 트와이스는 월드투어 중이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둘은 이미 '트와이스' 내에선 공식 커플이다. 실제로 지효는 다른 멤버의 차를 타고 강다니엘 집에 가기도 했다. 그 멤버가 다시 픽업까지 했다"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최근 솔로 앨범을 내고 홀로서기를 했다. 지효는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해외 투어 일정에 집중하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