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혹서기 안전 캠페인 실시


입력 2019.08.01 14:40 수정 2019.08.01 14:52        이홍석 기자

'SAFeRIDAY’ 안전 캠페인 일환...현장 방문 및 임직원 격려

안전 운항 및 직원 건강 당부...직원들 위해 제빙기 설치

최정호 진에어 대표(오른쪽에서 여덟번째)가 31일 오후 현장 직원들을 격려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진에어 최정호 진에어 대표(오른쪽에서 여덟번째)가 31일 오후 현장 직원들을 격려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진에어
'SAFeRIDAY’ 안전 캠페인 일환...현장 방문 및 임직원 격려
안전 운항 및 직원 건강 당부...직원들 위해 제빙기 설치


진에어가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 기간을 맞아 안전 운항을 위한 혹서기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진에어는 31일 오후 최정호 대표가 각 부서별안전 관리자들과 인천 및 김포공항 지점, 운항 및 객실 브리핑실, 정비 사무실 등 현장을 방문해 음료수와 간식을 전달하고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현장 직원들이 열기를 식히며 일할 수 있도록 공항 정비 사무실에 제빙기를 설치하고 직원 건강 관리 철저 및 안전사고 방지를 당부했다.

이미 냉난방 시설을 갖춘 이동식 휴게실을 인천공항 주기장 내에 설치하고 안전 운항을 책임지는 정비사들이 폭염을 피해 쉴 수 있는 무더위 쉼터를 운영 중이다.

이번 안전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안전 의식 함양 및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세이프라이데이(SAFeRIDAY)' 사내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SAFeRIDAY’는 안전(SAFE)과 금요일(FRIDAY)의 합성어로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각 부문의 모든 임직원들이 항공 안전 관련 활동을 실시하는 사내 안전문화 활동이다.

진에어는 지난 5월 안전의 날 선포 이후 사내 안전 슬로건 공모를 실시해 ‘안전, 기본의 기본을 지킵니다’를 당선작으로 선정했다. 동 슬로건은 포스터로 제작된 후 사내 곳곳에 게시되어 항공 안전의식 고취에 한몫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안전 관리 우수 직원 표창과 안전 문화 특별 강의 등 안전문화 조성 3개년 계획에 맞춰 모든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회사측은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고객 만족과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더 나은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