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출시


입력 2019.08.01 15:04 수정 2019.08.01 15:05        이은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pH 5.5의 약산성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히 약산성 포뮬라의 클렌징폼, 스킨, 로션 3종으로 구성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제품은 공통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기술력으로 검증된 식물성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효능을 갖고 있는데다 피부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또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케어하는 ‘알란토인’과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는 ‘레드베리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한편,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클린 더마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한·중·일 피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