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추석 맞아 사랑과 존경을 전해드려요"


입력 2019.08.01 09:39 수정 2019.08.01 09:40        이은정 기자

8월25일까지 AKLOVER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신청

애경산업은 올 추석 직접 만나보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신 선물을 전달하는 ‘애경은 사랑과 존경을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올 추석 직접 만나보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신 선물을 전달하는 ‘애경은 사랑과 존경을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올 추석 직접 만나보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신 선물을 전달하는 ‘애경은 사랑과 존경을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러 사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추석에 비상근무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근로자들과 취업 준비생인 청춘들을 대신해 애경산업이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오는 25일까지 AKLOVER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애경산업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총 340명을 뽑아 내달 13일 추석 이전에 ‘애경 온정 1호’ 선물세트(2만원 상당)와 사연을 담은 ‘감사 편지’를 응모자의 이름으로 보내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평소 사랑하고 존경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는 메신저가 되어보자는 취지로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애경산업이 신청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