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성폭행 혐의' 강지환 "모든 혐의 인정, 속죄하며 살 것"


입력 2019.07.16 08:49 수정 2019.07.16 09:28        부수정 기자
여성 외주 스태프 성폭행과 성추행으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본명 조태규·42)이 변호인을 통해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여성 외주 스태프 성폭행과 성추행으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본명 조태규·42)이 변호인을 통해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여성 외주 스태프 성폭행과 성추행으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본명 조태규·42)이 변호인을 통해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고 밝혔다.

강지환은 15일 변호인인 법무법인 회현을 통해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저의 돌이킬 수 없는 잘못으로 크나큰 상처를 입으신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많은 분께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저의 잘못에 대한 죗값을 달게 받고 속죄하며 살도록 하겠다. 거듭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강지환은 지난 9일 A씨와 B씨 등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이후 법원에서 구속 영장이 발부됐다.

그는 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던 TV조선 주말극 '조선생존기'에서도 하차했다. 서지석이 강지환의 뒤를 이어 투입됐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