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카콜라, 발렌타인데이 맞아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입력 2019.02.14 14:04 수정 2019.02.14 14:04        최승근 기자

코카콜라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에게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새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14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나만의 코카콜라와 함께,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까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6층에 마련된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현장은 오는 20일까지 일주일 간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짜릿한 응원 메시지가 들어간 패키지 14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한 후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다운받은 이미지를 현장 스태프에게 제시하면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특별한 코카콜라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현장 내에는 코카콜라가 최근 출시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포토존도 마련돼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가 설렘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만들고, 소중한 사람에게 말로는 하기 힘든 사랑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