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파크 “‘에르제: 땡땡’전, 옷 색깔만 잘 맞춰도 40% 할인”


입력 2019.02.14 11:27 수정 2019.02.14 11:27        최승근 기자

‘땡땡’ 탄생 90주년을 맞아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대규모 회고전 <에르제: 땡땡>전이 관람객이 7가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할인 티켓을 선택할 수 있는 최대 40% 할인 행사와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 등으로 이뤄진 ‘땡땡 피에스타(TINTIN FIESTA)’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모아둔 <땡땡 LIFE SALE> 코너에서는 라이프 스타일 별 7가지 할인 내용을 확인하고 원하는 권종으로 할인받아 예매를 할 수 있다.

가장 할인 폭이 큰 권종은 ‘땡땡패피’로 땡땡의 대표 의상인 파란색 상의와 갈색 하의를 착용하고 전시장에 오면 40% 할인가에 입장할 수 있다. 땡땡전의 홍보대사인 방송인 줄리안도 개막행사에서 특별 도슨트를 진행하면서 땡땡의 대표 복장으로 참석해 관람객들의 열띤 플래시 세례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된 ‘땡땡피에스타(TINTIN FIESTA)’에서 지난 10일까지 <땡땡 LIFE SALE>을 이용한 고객 중 실제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인기 1위 할인 권종도 ‘땡땡패피’였다.

2위가 펫팸족이라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밀루와 함께’ 권종, 3위는 3명이 함께 예매 시 15% 할인을 제공하는 ‘땡땡 트리플’ 권종 순서로 나타나 가족 단위 관람객도 많았음을 증명하고 있다.

뮤지컬과 연극의 회전문 관객처럼 어느새 ‘땡땡주의자’가 되어 재관람을 하는 열혈 팬이라면 30% 할인을 제공하는 ‘땡땡 리마인드’ 가격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평소에 땡땡처럼 선행을 생활화하며 1년 이내 헌혈을 한 헌혈증이나 기부금 영수증, 봉사활동 증명서를 지참하면 ‘땡땡 하트 셰어’ 권종으로 20%, 땡땡 굿즈, 장난감, 도서 현장 지참 시에도 ‘땡땡주의자’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위와 같은 <땡땡 LIFE SALE> 가격으로 결제 한 고객들은 땡땡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경품 당첨자를 3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파크의 티켓 유로 멤버십 서비스인 ‘토핑(Toping)’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핑 회원이라면 ‘Toping 할인’ 권종으로 온라인 사전 예매를 할 경우 15% 할인(1인2매)에 땡땡 오리지널 스티커를 받을 수 있고, 가수 장기하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오디오 가이드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인터파크의 전시 사업을 총괄하는 오승욱 상무는 “땡땡을 잘 몰랐던 관람객들도 <에르제: 땡땡> 전시 관람 이후 땡땡주의자를 자처하며 땡땡의 매력을 널리 알려주고 있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정 결제수단이나, 특별한 자격 없이도 간단한 참여 방법만으로 할인 예매가 가능하도록 마련한 축제”라고 취지를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