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트렌디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미쏘와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세컨’이 만나 특별함을 더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미쏘의 ‘M’과 ‘문수권세컨(MSKN2ND)’의 ‘M’을 더해 권문수 디자이너가 직접 시그니처 로고를 제작했다”며 “출시 전 온라인 채널에 사전 공개된 이미지들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맨투맨과 트렌드 컬러인 네온 색상을 살린 니트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가디건 5만9900원, 맨투맨 4만9900원, 반팔티 2만9000원 등이다.
내달 12일 강남, 홍대, 명동을 비롯한 주요 13개 미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 낮 12시,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양말과 마스크, 스티커가 추가 패키지로 구성된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사전 판매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