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섬, 9개 브랜드 참여 '윈터 기프트 세트' 출시


입력 2018.12.04 08:13 수정 2018.12.04 08:13        손현진 기자

타임·시스템 등 총 9개 브랜드 참여해 액세서리 아이템 기획해 패키지 구성

한섬 '타임'의 모자 장갑 세트. ⓒ한섬 한섬 '타임'의 모자 장갑 세트. ⓒ한섬

한섬이 선물 수요가 몰리는 연말을 앞두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섬은 이달 말까지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각 브랜드별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윈터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은 12월이 겨울 의류 및 선물 수요가 집중돼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달이라며 브랜드별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액세서리 상품과 온라인 전용 상품 등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섬 관계자는 “12월은 겨울 의류 및 선물 수요가 집중되기 때문에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달”이라며 “브랜드별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기획하고, 온라인 전용 상품 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번 윈터 기프트 컬렉션에는 주요 여성복 브랜드를 비롯해 타임옴므·시스템옴므 등 남성복 브랜드, 톰그레이하운드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화이트 컬러의 니트 모자와 장갑으로 구성된 타임 ‘모자장갑세트’와 ‘페이크 퍼 소재 가방’, 밍크 소재 귀마개와 머리끈으로 구성된 마인 ‘밍크 귀마개 세트’, 시스템 ‘크리스마스 귀걸이 박스’, SJSJ ‘니트 스웨터’ 등이 대표적이다. 남성용으로는 시스템옴므 ‘니트·머플러 세트'와 ‘니트 후드 워머·양말 세트’를 비롯해 타임옴므는 ‘머플러·장갑’을 패키지로 출시한다.

이밖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 캐시미어는 강남 도산대로 플래그십스토어와 더한섬닷컴에서 생활용품 라인 ‘띵스’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은 또한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의 온라인(모바일) 전용 상품 ‘러빙 탐(LOVING TOM)’도 선보인다. 남녀가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니트와 카디건을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해 준다.

한섬 관계자는 “윈터 기프트 컬렉션 구매시 브랜드별로 별도 제작된 포장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별 특성에 맞춘 브랜드별 단독 아이템을 개발하고, 패키지 기획 등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가겠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