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서준-우도환 '사자', 40초 영상으로 18개국 선판매


입력 2018.11.15 13:03 수정 2018.11.15 13:13        부수정 기자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차기작이자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이 캐스팅된 영화 '사자'가 단 40초의 프로모 영상만으로 전 세계 18개국에 선판매됐다고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15일 밝혔다.ⓒ롯데엔터테인먼트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차기작이자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이 캐스팅된 영화 '사자'가 단 40초의 프로모 영상만으로 전 세계 18개국에 선판매됐다고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15일 밝혔다.ⓒ롯데엔터테인먼트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차기작이자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이 캐스팅된 영화 '사자'가 단 40초의 프로모 영상만으로 전 세계 18개국에 선판매됐다고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15일 밝혔다.

'사자'는 아버지를 잃은 상처를 지닌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어지럽히는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세계 3대 콘텐츠 마켓 중 하나로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열린 아메리칸 필름 마켓(AFM)에서 '사자'의 40초 프로모 영상이 공개돼 전 세계 바이어들의 뜨거운 기대와 반응을 자아냈다.

'사자'는 지난 8월 14일 크랭크인해 현재 촬영이 한창이다. 촬영이 완료되기도 전에 40초 분량의 짧은 영상만으로 홍콩, 마카오, 캄보디아, 라오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의 아시아 각국을 비롯해 독일, 벨기에,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리히텐슈타인, 스위스의 유럽 전역에 이르기까지 총 18개국 선판매되는 성과를 이뤄냈다.

해외 바이어들은 "흥미롭고 강렬하며 치명적이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배급사 Purple Plan), "'신과함께'에 이어 또 하나의 뛰어난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대만 배급사 Movie Cloud)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해외용 스틸은 격투기 세계 챔피언이자 강력한 악(惡)에 맞서게 되는 인물인 용후로 분한 박서준의 남성적이고 강렬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서준은 어린 시절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과 원망을 하게 된 격투기 세계 챔피언이자 안신부와 함께 예상치 못한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용후로 분한다.

국민배우 안성기는 연이어 발생하는 부마자들을 보며 강력한 배후의 존재를 직감하고 이를 쫓는 구마사제 안 신부로 분한다.

우도환은 상대의 약점을 꿰뚫고 이용하는 데 탁월한 재능을 지닌 비밀스러운 인물 지신 역을 맡았다.

2019년 개봉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