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물괴' 혜리, 숨겨왔던 포스 드러낸다


입력 2018.08.28 09:00 수정 2018.08.28 09:01        스팟뉴스팀
혜리 화보가 화제다. ⓒ 엘르 혜리 화보가 화제다. ⓒ 엘르

한국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 '물괴'로 첫 스크린 도전장을 내민 배우 이혜리가 '엘르' 9월호 화보를 공개한다.

이혜리는 영화 '물괴'로 첫 스크린 진출이라는 설레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첫 사극이자 첫 액션에 대한 부담감을 열정으로 극복했던 배우 이혜리는 화보에서도 눈부신 존재감을 뽐낸다.

강렬한 스모키 화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당당한 포즈와 눈빛으로 눈길을 끈다.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잠깐 넣어둔 채 자신의 또 다른 카리스마를 꺼내 보인 배우 이혜리의 도전은 영화 '물괴'에서도 이어진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혜리는 영화 '물괴'를 향한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나조차 낯선 사극 속의 내 모습을 선보일 수 있겠다는 기대로 생각보다 쉽게 결정했다"며 한 순간에 영화 '물괴'에 사로 잡혔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액션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액션 스쿨 다닐 때 다들 칭찬해 주셔서 더 재미있게 연습했다. '그래, 한번 불살라보자' 하는 마음으로 임했다"며 첫 액션 연기를 앞두었던 속내를 밝혀 스크린 너머 배우 이혜리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늘 당당하고 힘찬 에너지를 내뿜는 배우 이혜리의 도전이 빛을 발할 영화 '물괴'는 오는 9월 12일 개봉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