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는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서울 주요 지역에서 맥주 안주로 '비비고 왕교자'를 즐기는 '왕맥(왕교자+맥주) 페스타(FESTA)'를 진행한다.
'왕맥 페스타'는 맥주를 즐기고 안주 페어링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궁합을 알리고 '왕맥' 트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는 기존 비비고 왕교자뿐 아니라 5월에 새롭게 출시된 비비고 매운 왕교자도 '왕맥'으로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이 올해로 4년째 매년 여름이 진행하는 '왕맥' 캠페인은 해마다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점점 규모를 키워오고 있다.
이번 ‘왕맥 페스타’는 프랜차이즈 수제 맥주 전문점 ‘크래프트한스’와 협업으로 ‘크래프트한스’의 총 7개 영업점(강남1호, 강남2호, 논현, 가로수길, 종각, 연남, 이태원) 및 광화문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펍 ‘퓨어아레나’ 등 서울 주요 지역 내 총 8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27일과 28일에는 크래프트한스 강남1호점에서 보다 즐겁게 ‘왕맥’을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DJ와 함께하는 왕맥 파티를 개최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즉석에서 게임을 통해 왕맥세트, 휴대용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왕맥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