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하는 '엄지족' 겨냥…SNS 인기 브랜드 발굴하는 오프라인 채널들
트렌드 변화 빠른 화장품업계선 '뷰티 크리에이터' 주목…이색 마케팅 이뤄져
소셜미디어에서 인기가 높은 스타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 유통업계가 마케팅 협공을 펼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소셜미디어 인기 브랜드를 모은 '신세계 브랜드 서울' 행사장 모습. ⓒ신세계백화점
미샤 '갤러리 M' 매장에서 모델 문가비가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