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 9종 출시


입력 2018.06.11 09:25 수정 2018.06.11 09:26        손현진 기자

‘편안한 일상 속 소소한 행복(Hygge)’의 북유럽 감성 담은 신제품 출시

북유럽산 원료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 함유 및 EWG 그린 등급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 9종 출시.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 9종 출시.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은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가 북유럽 감성을 담은 ‘휘게 라이프(Hygge Life) 라인’ 9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큐레이팅 된 제품을 소비자가 자신의 삶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휘게(Hygge)’는 덴마크어, 노르웨이어로 ‘편안한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뜻하는 단어다.

이번에 선보인 ‘휘게 라이프 라인'은 북유럽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과 청정한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라운드어라운드의 취향과 안목으로 재탄생시켰다. 해당 컨셉을 담아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케어부터 룸스프레이, 치약까지 편안한 하루를 위한 일상에 밀접한 카테고리 전반으로 구성했다.

특히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은 청정 자연에서 온 북유럽산 원료인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 자일리톨 등을 함유했다. 미국 환경단체 EWG에서 발표하는 화장품 성분 유해 등급에서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만 구성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휘게 라이프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이프 매거진 및 여행사 협업 마케팅, 원데이 뷰티클래스, 샵인샵 매장 운영 등 고객들에게 다방면으로 브랜드 컨셉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은 최근 확산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에 주목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운드어라운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감성에 맞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