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쥬라기 월드2', 독보적 예매율…극장가 싹쓸이 예고


입력 2018.06.05 06:00 수정 2018.06.05 09:37        부수정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하루를 앞두고 극장가 싹쓸이를 예고했다.ⓒUPI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하루를 앞두고 극장가 싹쓸이를 예고했다.ⓒUPI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하루를 앞두고 극장가 싹쓸이를 예고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70%를 훌쩍 넘는 예매율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극장가는' 독전', '데드풀2' 등 성인 타깃 영화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전 세대의 고른 지지를 바탕으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2018년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어린이 관객 취향 완벽 저격

먼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관람 등급을 확정한 만큼, 새로운 공룡들의 세상을 보여주며 어린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반적으로 어린이 관객들이 공룡에 대한 높은 호감을 보인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 블루, 티렉스를 포함한 다양한 공룡들의 활약이 어린 관객층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특히 블루와 오웬으로 대표되는 공룡과 인간의 우정을 그리며 관객들이 공룡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하루를 앞두고 극장가 싹쓸이를 예고했다.ⓒUPI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하루를 앞두고 극장가 싹쓸이를 예고했다.ⓒUPI

1020 관객을 사로잡을 스릴 넘치는 스토리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스릴 넘치는 스토리로 1020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쥬라기' 시리즈 최고의 백미는 바로 호시탐탐 인간들을 공격하려는 공룡들을 피해 벌이는 아슬아슬한 추격전이 강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영화 초반 폭발하는 화산에서 용암을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목숨을 위협하는 공룡들을 피해 달아나는 구조팀의 이야기를 통해 짜릿한 스릴을 선사한다.

세상에 존재해선 안 될 진화 그 이상의 공룡 ‘인도미누스 랩터’의 위협에서 벗어나려는 인간들의 사투를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3040 관객이 기억하는 '쥬라기 공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쥬라기 공원'이 선사했던 경이로움을 기억하고 있는 3040 세대의 놀라움을 되살리는 작품이 될 전망. '쥬라기 공원'의 주역 이안 말콤 박사가 15년 만에 다시 등장해 반가움을 더하고, '쥬라기 공원'부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까지 시리즈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시리즈의 상징 티렉스가 압도적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인도미누스 랩터와의 추격전은, '쥬라기 공원'에서 탐사대를 쫓던 벨로시랩터와의 숨 막히는 숨바꼭질, '쥬라기 월드'에서 인도미누스 렉스와 티렉스가 펼치는 폭발적 전투신 등을 떠올리게 하며 관객들을 또 한 번 공룡의 세계로 초대한다.

6월 6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