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방탄소년단, 문재인 대통령 축전에 화답 "아미까지 응원 감동"


입력 2018.05.31 11:26 수정 2018.05.31 16:13        이한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문재인 대통령의 축전에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문재인 대통령의 축전에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문재인 대통령의 축전에 감사를 표했다.

방탄소년단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와 정말 눈으로 보니 믿겨지네요. 문재인 대통령님 저희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1위를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무엇보다 우리 아미들까지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라며 팬들까지 챙겨준 대통령의 마음에 무한한 감사를 표했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방탄소년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28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노래를 사랑하는 일곱 소년과 소년들의 날개 '아미'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轉 Tear' 앨범이 미국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것을 축하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도 하고, 그래미상도 타고, 스타디움 투어도 하고,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방탄소년단의 꿈을 응원한다"며 "BTS와 함께 세상을 향해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팬클럽 '아미'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