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페이스샵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판매 30만개 돌파


입력 2018.04.30 09:14 수정 2018.04.30 09:14        손현진 기자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과 코카콜라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지난달 출시 이후 50여일만에 판매 수량이 3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하고, 코카콜라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판매 시작부터 SNS 등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코크베어 틴트’는 뚜껑 부분의 스노우볼에 코카콜라 마스코트인 폴라베어가 콜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약 7만개가 판매됐다.

톡톡 튀는 컬러감뿐만 아니라 바를 때마다 달콤한 콜라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귀여운 용기와 선명한 발색력으로 SNS상에서 후기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코크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한 다섯 가지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코카-콜라 립스틱’ 등이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이미 글로벌 브랜드인 코카콜라 로고와 컬러는 하나의 디자인 요소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좋아 더페이스샵이 진출한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16개국 해외 매장에서도 입고 요청이 쇄도해 곧 론칭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