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지난해 해외직구 상품 매출 71% 증가…유명 브랜드 단독 입점도
'검증된 제품력' 기반으로 매출 훨훨…해외 브랜드 유치전 치열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지만 해외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해외 직구(직접구매) 사이트에서 살 수 있었던 화장품들이 국내 H&B(헬스·뷰티)스토어에 입점하며 접근성을 대폭 높이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쇼핑하고 있는 고객들 모습. ⓒCJ올리브네트웍스
독일 핸드케어 브랜드 '카밀'의 핸드크림 제품. ⓒ카밀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해외 브랜드 제품. ⓒ데일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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