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은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달인 떡볶이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달인 떡볶이는 전국 유명 떡볶이집의 재료와 비법을 그대로 재현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떡볶이를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으로,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3종으로 구성된다.
달인 떡볶이 시리즈는 전통 시루 방식을 현대화한 설비에서 엄선된 100% 쌀 만으로 떡을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떡에 열처리를 하지 않고 저온 건조 방식으로 생산해 갓 뽑은 듯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달큰한 고추장 소스와 파마늘 맛기름에 달달 볶은 맛깔스런 기름떡볶이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떡 가운데 구멍이 뚫려 있어 떡 안까지 매콤달콤한 소스가 잘 배어드는 국물떡볶이다.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는 쫄깃한 왕 떡에 5가지 이상의 재료를 우려낸 부산 어묵 육수를 넣어 진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청정원 ‘달인떡볶이 3종’은 각 2인분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420g,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422g,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412g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각 4980원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