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칼럼
기자의 눈
기고
시사만평
정치
청와대
국회/정당
북한
행정
국방/외교
정치일반
사회
사건사고
교육
노동
언론
환경
인권/복지
식품/의료
지역
인물
사회일반
경제
금융
증권
산업/재계
중기/벤처
부동산
글로벌경제
생활경제
경제일반
생활/문화
건강정보
자동차/시승기
도로/교통
여행/레저
음식/맛집
패션/뷰티
공연/전시
책
종교
날씨
생활문화일반
IT/과학
모바일
인터넷/SNS
통신/뉴미디어
IT일반
보안/해킹
컴퓨터
게임/리뷰
과학일반
연예
연예일반
TV
영화
음악
스타
스포츠
스포츠일반
축구
해외축구
야구
해외야구
농구
배구
UFC
골프
세계
아시아/호주
미국/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세계일반
수도권
경기남부
경기북부
인천
비쥬얼 뉴스
포토
D-TV
카드뉴스
전체기사
실시간 인기뉴스
착한선진화
PR
배상철 기자
공유하기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오는 9일 코스닥시장 상장법인 셀트리온의 주권을 유가증권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2002년 2월 설립된 셀트리온은 2008년 8월 코스닥 시장 상장법인 오알켐을 통해 우회 상장됐다. 2017년 말 기준 셀트리온홀딩스(19.75%) 외 55명이 지분 23.08%를 보유하고 있다. 2016년 별도기준 매출액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5776억원, 2214억원이다.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정지원 거래소 이사장 “코스닥 지배구조 개편 3월까지 완료할 것”
이낙연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국회 거치지 않을 재간 없어…혼란 송구"
한국디지털거래소, 중국 대형거래소 ‘비박스’와 MOA 체결
가상화폐 실명제 첫날…은행 '한산' 거래소 '접속 과부하'
'벌집계좌' 이용 암호화폐 거래소 고객 80만명 피해 '우려'
거래소, 2017년 환 위험관리 우수기업 시상식 개최
댓글
오늘의 칼럼
日에 中 목구멍 겨냥한 ‘창’과 ‘방패’ 배치한 美
서지용의 금융 톡톡
연준은 매파로 선회하는데…한은의 '느린 통화정책'이 부르는 물가·환율 리스크
최홍섭의 샬롬 살람
삼성과 SK가 100% 자율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미국 진출 인사이트
2026년 미국 이민심사의 새로운 기준, Public Charge의 귀환
기자수첩-금융
은행 문턱 높아지자 카드론으로…풍선효과 뒤에 숨은 불황 [기자수첩-금융]
기자수첩-증권
홈플러스 회생에 흔들리는 ‘주주 책임’ 원칙 [기자수첩-증권]
기자수첩-연예
귀신보다 무서운 출구 없는 미로…'백룸'과 '8번출구'가 포착한 현대인의 불안 [기자수첩-연예]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