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P2P 어니스트펀드,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과 대체투자 MOU 체결


입력 2017.09.21 16:49 수정 2017.09.21 16:50        배상철 기자
P2P 어니스트펀드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영국계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회사 세빌스코리아의 자회사인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과 대체투자 관련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P2P 어니스트펀드 P2P 어니스트펀드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영국계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회사 세빌스코리아의 자회사인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과 대체투자 관련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P2P 어니스트펀드


P2P 어니스트펀드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영국계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회사 세빌스코리아의 자회사인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과 대체투자 관련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우량 투자처 발굴과 전문역량 교류 등의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어니스트펀드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을 통해 건전하고 우량한 투자처를 제공받게 되며,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은 P2P금융에 대해 보다 체계적인 접근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은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회사인 세빌스코리아가 100% 출자해 2013년 설립한 부동산 전문 투자자문회사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부동산 금융 전문 기업인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과의 협업으로 다양하고 안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우량 투자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