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진행한 ‘247 클래식’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47 클래식’ 슈즈와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제안했다. 김소혜만의 영캐주얼 감성을 담아, 가벼운 분위기의 팝컬러가 가미된 슈즈와 컬러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매치했다.
화보 속 김소혜는 박시한 실루엣의 상의와 니삭스로 레트로 무드가 묻어나는 스포티룩을 선보여 특유의 귀여움을 강조했다.
뉴발란스 247 클래식은 ‘24시간 7일’이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에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심플한 코어 컬러를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팝한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미드솔이 조합돼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로 업그레이드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김소혜와 함께 한 패션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소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후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돼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최근 패션엔 ‘팔로우 미 8S’의 최연소 뷰티 MC로 활약하며 진행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드라마 등 다양한 방송 출연 및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