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런 연하남이라면…워너원, 'SNL9' 출격


입력 2017.08.11 06:30 수정 2017.08.11 09:32        부수정 기자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이 tvN 'SNL코리아 시즌9'에 출연한다.ⓒtvN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이 tvN 'SNL코리아 시즌9'에 출연한다.ⓒtvN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이 tvN 'SNL코리아 시즌9'에 출연한다.

tvN은 10일 "워너원의 전 멤버가 'SNL' 크루들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특히 'SNL9'의 장수 코너 '3분 시리즈'에서 큰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11명 멤버 중 박지훈, 옹성우, 이대휘, 배진영, 하성운이 먼저 '3분 시리즈'에 출격해 연하남으로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박지훈과 옹성우의 변신은 '만약 워너원이 내 남자친구라면?'이라는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전망이다.

먼저 박지훈은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남자친구'로 등장한다. 무대 위에서 멋진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면 이날 방송에서는 '세젤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옹성우는 '나를 웃게 해주는 남자친구'로 변신해 의외의 털털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긴다. 옹성우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여자친구를 웃게 만들기 위해 온몸을 아끼지 않은 표정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대휘의 '끼 많은 남자친구', 배진영의 '순정만화 남자친구', 하성운의 '심쿵 남자친구'가 토요일 밤 안방을 달굴 예정이다.

제작진은 "무대 위에서의 워너원은 열정적이고 멋있었다면, 'SNL9'에서는 순수하고 착했다"며 "순수함, 멋짐, 귀여움까지 다 갖춘 워너원이 크루에 합류시키고 싶을 정도로 욕심났다"고 전했다.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