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 전성분 표기한 토털케어 브랜드 '투명한 생각' 선봬


입력 2017.07.26 09:42 수정 2017.07.26 09:42        손현진 기자

'투명한 생각' 전신은 애경 주방세제 '트리오'

제품명 바꾸고 총 9종의 토털케어 멀티브랜드로 탈바꿈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전성분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을 선보인다.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전성분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을 선보인다.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전성분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을 선보인다.

'투명한 생각'은 주방세제 트리오가 지난해 출시 50돌을 맞아 선보인 '트리오 투명한 생각'이 시발점이다. 이번에 토털케어 멀티브랜드로 재탄생해 주방세제는 물론 액체세제, 분말세제, 샴푸, 바디워시 등 총 9종을 출시한다.

'트리오 투명한 생각'은 '최선을 다하는 진심과 눈으로 확인하는 안심'을 담은 주방세제다. 국내 최초로 전성분을 제품 정면에 표기해 소비자가 제품 성분을 눈으로 확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경 관계자는 “최근 제품 성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애경의 기업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소비자에게 실천하기 위해 이 같은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에서 사용하는 세제류, 바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점차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투명한 생각'은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생활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액체세제, 분말세제,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 주방세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총 9종이 출시된다.

투명한 생각 9종 모두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화학성분은 배제했다. 투명한 생각 9종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