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아름다운가게와 'GIVE美 특별전' 진행

손현진 기자

입력 2017.06.02 16:16  수정 2017.06.02 16:17

위메프, 두 번의 기획전으로 모인 상품 1만6655점 아름다운가게 기부

위메프는 오는 3일 아름다운가게 총 14개 매장에서 '위메프 GIVE美(기부미) 특별전'을 연다. ⓒ위메프

위메프는 오는 3일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위메프 GIVE美(기부미) 특별전'을 진행한다.

아름다운가게 14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날 특별전에서는 '위메프 기부미 기획전'을 통해 모인 생활용품, 의류 및 잡화 총 1만6655점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앞서 지난 4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쳐 고객이 기부미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수량에 매칭해 아름다운가게에 해당 상품을 기증하는 ‘기부미 기획전’을 진행했다.

위메프는 33개의 파트너사가 참여한 기부미 기획전을 통해 모인 총 1만6655점의 상품(생활용품, 의류, 잡화)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고, 아름다운가게는 이번 위메프 기부미 특별전에서 기부물품을 판매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판매수익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위메프 기부미 특별전이 진행되는 아름다운 가게는 안국, 미아, 양재, 삼선교, 망우, 노원공릉, 광진자양, 숙대입구, 가재울, 영등포, 신대방, 관악자명, 압구정, 남성역 등 총 14개 매장이다. 매장에 따라 판매 품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는 아름다운가게와 협약을 맺고 2014년 6월부터 정기적으로 리퍼상품(단순 교환 및 반품상품)을 기증해 오고 있으며, 또한 위메프 파트너사와 다양한 형태의 기부 기획전을 진행해 상품을 기증하고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구매가 곧 기부가 되는 기부미 기획전은 위메프 뿐 아니라 파트너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다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작품”이라며 “함께 참여해주신 파트너사분들과 상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1만6000점이 넘는 상품을 기부할 수 있게 됐고, 앞으로도 다 같이 만들어 가는 공익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