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제 2기 사내 홍보모델' 7명 위촉

부광우 기자

입력 2017.03.07 09:26  수정 2017.03.07 09:27

홍보용 사진·동영상 촬영, 이벤트·사회공헌활동 참여

사원·설계사 함께 직접 홍보…1년 간 회사의 얼굴로

NH농협생명의 '제 2기 사내 홍보모델'에 선발된 직원과 보험설계사(FC) 등 7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6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 2기 사내 홍보모델'에 선발된 직원과 보험설계사(FC) 등 총 7명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들은 앞으로 1년여 간 언론홍보와 광고, 안내장, 이벤트 등을 위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 임하게 된다. 대·내외 각종 행사와 사회공헌활동에도 우선적으로 참여한다. 또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활동에도 전면에 나서 조직문화 개선에 앞장선다.

앞서 농협생명은 지난 2월 전 임직원과 FC를 대상으로 사내 홍보모델에 대한 지원과 추천을 받았다. 이후 임직원의 투표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총 7명의 사내 홍보모델을 선발했다.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은 "우리 회사를 대표하는 얼굴이 된 것을 축하한다”며 “앞으로 활기차고 즐거운 홍보모델 활동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보유고객을 고려해 성별과 연령의 균형을 맞춰 홍보모델을 선발했다"며 "또 임직원과 설계사 모두에게 회사 홍보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애사심을 고취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