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진경 합류, 남편 누군가 보니...

스팟뉴스팀

입력 2016.05.08 08:32  수정 2016.05.08 09:02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우결') 측이 오는 14일 방송에서 모델 김진경의 가상 남편을 공개한다.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화면 캡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우결') 측이 오는 14일 방송에서 모델 김진경의 가상 남편을 공개한다.

'우결4' 제작진은 7일 방송 말미에 새 신부 김진경을 공개했다. 신랑은 공개하지 않았다.

김진경은 예고편을 통해 새 커플 합류를 알렸다. 김진경과 예비신랑은 짧은 영상 속에서 동화 같은 첫 만남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진경은 하얀 시스루 원피스에 상큼한 금발로 풋풋한 매력을 어필하며 "안녕하세요. 모델 김진경입니다"라고 수줍게 인사를 건넸다.

이후 하늘에서 "간다!"라고 크게 소리를 지르며 남편이 뚝 떨어졌다. 남편은 밝은 목소리로 "결혼 한 번 하기 힘드네"라며 "신부님~ 제가 갈게요"라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김진경의 남편은 김진경의 머리에 화관을 씌워준 뒤 "당신 손엔 물 한 방울 묻히지 않는 듬직한 남편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새 남편은 공개된 뒷모습과 실루엣 만으로도 새 신부 김진경과 제대로 어울리는 비주얼 커플이 될 것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김진경과 예비신랑은 모습은 오는 14일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렸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