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2' 김성령, 고급스런 패션 "젠틀하고 시크해"

스팟뉴스팀

입력 2016.05.02 13:30  수정 2016.05.02 13:30
'미세스캅2' 김성령 패션이 화제다. SBS 방송 캡처.

'미세스캅2' 김성령 패션이 화제다.

1일 SBS '미세스캅2' 18회에서는 강력 1팀이 변호사 마약 살해사건의 진범을 찾는 중, 김성령이 김범을 검거할 수 있는 결정적 증언을 얻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성령은 수사 중, 김범이 그의 아버지의 산소 호흡기를 뗐다는 말을 듣게 된다. 김성령은 계속해 악행을 저지르는 김범을 검거하려 하지만 매번 뜻을 이루지 못하고 있어 이번 증언이 결정적인 역할을 해줄 지 기대를 모았다.

매 회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안방 극장의 눈길을 사로잡는 김성령은 '엘리트 형사' 타이틀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이보리 컬러의 테일러드 롱 재킷에 심플한 이너를 매치해 젠틀하면서도 시크한 엘리트 형사 패션을 완성한 것.

특히 엣지 있는 테일러링 라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롱재킷 하나로 고급스러운 느낌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형사 패션을 완성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세스캅2 김성령 패션, 젠틀한데 시크해" "미세스캅2 김성령 패션, 엘리트 형사는 뭐가 달라도 달라" "미세스캅2 김성령 패션, 고급스러운 형사 패션이란 이런 것" "미세스캅2 김성령 패션, 아이보리 롱 재킷으로 우아하게" "미세스캅2 김성령 패션, 다음엔 어떤 패션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미세스 캅2'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