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스 하니 "XIA 김준수 열애, 오작교는 이두희"


입력 2016.01.14 00:08 수정 2016.01.14 00:17        김명신 기자
걸그룹 EXID 멤버 하니가 연인이자 JYJ 멤버 김준수와 교제하게된 오작교 이두희 프로그래머에 대해 언급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걸그룹 EXID 멤버 하니가 연인이자 JYJ 멤버 김준수와 교제하게된 오작교 이두희 프로그래머에 대해 언급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걸그룹 EXID 멤버 하니가 연인이자 JYJ 멤버 김준수와 교제하게된 오작교 이두희 프로그래머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MBC '라디오스타'는 '심 스틸러' 특집으로 하니, 개그우먼 김숙, 배우 곽시양, 개그맨 황제성이 출연했다.

이날 하니와 관련해 MC들은 "하니 섭외를 지난해 12월 31일 저녁에 했는데 올해 1월 1일 열애 보도가 났다"고 언급, 하니는 "사실 겁이 많이 났다"고 말했다.

하니는 "하지만 팬들을 위해 나가서 이야기를 해야 하지 않나. 나오게 됐다"고 전했다.

김준수와의 열애 관련, 하니는 "알고 지낸 이두희에게 (김준수가)제 영상 보는 걸 들켰다"며 "팬인 사실을 전달했고 이후 문자도 하고 뮤지컬도 보고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멤버들을 위해 잘해야겠다는 생각만 하다가 소개로 김준수를 만나게 됐는데, 따뜻한 말도 해주고 위로되는 조언들도 많이 해줬다. 아직은 개인의 행복을 쫓으면 안돼 하다가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털어놨다.

연인 김준수에 대해 하니는 "존경스러운 분이다.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분"이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디스패치는 1일 김준수와 하니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 열애 중임을 보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