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혜리 결혼식 촬영? 공군회관 홈피 '발칵'

부수정 기자

입력 2016.01.13 00:00  수정 2016.01.13 08:57
종영을 앞둔 tvN '응답하라 1988'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공군회관에서 결혼식 장면을 촬영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공군회관 홈페이지가 마비됐다.ⓒtvN

종영을 앞둔 tvN '응답하라 1988'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공군회관에서 결혼식 장면을 촬영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공군회관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12일 다수의 매체는 '응답하라 1988' 팀이 결혼식 장면을 촬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날 오전 '덕선의 결혼식 촬영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누리꾼들은 극 중 정환(류준열)이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했다. 결혼식 장소가 공군회관이라면 정환이 덕선(혜리)의 남편"이라며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를 주장했다.

공군회관으로 달려간 팬들은 현장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올리기도 했다.

이후 오후에는 '덕선의 결혼식이 아닌 선우와 보라의 결혼식'이라는 기사와 사진이 공개됐다.

덕선의 남편이 택(박보검)과 정환으로 좁혀진 가운데 제작진은 지난 주에도 남편을 공개하지 않아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다.

각종 언론 매체는 덕선의 남편에 대한 스포일러 기사를 내보냈고 제작진은 이에 불쾌감을 표시하며 '법적 제재'를 검토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시청률이 20%까지 웃도는 상황에서 언론의 생중계식 기사는 막을 수 없을 듯하다. 이날 스포일러 기사에 대해서도 제작진은 묵묵부답이다.

'응팔' 결혼식 장면이 언급된 공군회관의 홈페이지는 접속자가 몰리면서 트래픽 초과로 마비됐다.

김광진 국회의원실은 트위터를 통해 "지금 공군회관에서 '응팔' 류준열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라며 "상대가 누구인지는 리트윗 수 1000이 넘으면 알려 드릴게요"라는 글을 올려 빈축을 사기도 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