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 한국 첫 진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 부문, 더 플라자는 오는 1월 1일부터 메리어트그룹의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로컬브랜드와 체인브랜드의 장점이 결합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호텔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더 플라자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통해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경우 각 호텔이 위치한 나라 혹은 지역의 문화, 예술, 디자인 등이 호텔 시설, 서비스 등 전반에 반영돼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내년부터 더 플라자는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호텔을 투숙하는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하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로부터 체인호텔의 비즈니스 솔루션과 전략적인 해외 판매 및 홍보, 운영 가이드라인 등 체인 호텔이 보유한 장점을 지원받아 더 플라자에 접목시킬 예정이다.
특히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은 전 세계 50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고객 충성 프로그램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에 투숙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무료 가입 프로그램이다.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전 세계 80개국에 걸쳐 19개 브랜드로 운영되는 4000여 개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에서 무료 숙박 또는 제휴 항공사의 마일리지, 렌터카 서비스, 크루즈 여행 등을 포함한 약 250여 가지의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더 플라자의 김영철 총지배인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앞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 시장 분석 능력, 탁월한 판매 채널, 운영 가이드 등을 더 플라자에 적용해 로컬브랜드의 장점과 체인호텔의 장점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호텔을 선보일 것"이라며 "더 플라자 개관 4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향후 호텔산업에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플라자는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 시작을 기념해 '웰컴 투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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