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내부자들' 백윤식, 편집 불만? "인상적 장면 빠졌다"


입력 2015.11.02 20:45 수정 2015.11.02 20:46        이한철 기자
'내부자들' 백윤식이 편집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 데일리안 '내부자들' 백윤식이 편집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 데일리안

배우 백윤식이 영화 '내부자들' 편집에 진한 아쉬움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2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는 영화 '내부자들'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우민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백윤식은 '내부자들'에서 정치판을 설계하는 논설주간 이강희 역을 맡아 '이보다 더 나쁠 수 없는' 악역 연기의 진수를 선보인다. 특히 절대악으로 그려진 언론인의 모습이 섬뜩함을 자아낼 정도였다.

그러나 백윤식은 "기자나 언론인에 대한 인상적인 장면들이 있었는데, 영화에 잘 드러나지 않았다. 편집된 부분을 봤다면 임팩트를 느낄만한 부분이 있었을 것"이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특히 "저 나름대로 열심히 했는데, 영화에 다 담아지지 않아서 아쉬울 뿐"이라며 언론시사회에선 이례적인 발언을 토해내 순간적으로 현장 분위기에 긴장감이 감돌았다.

한편, '내부자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토리텔러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을 원안으로 한 작품으로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다.

폐인이 돼 복수를 꿈꾸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성공을 거래하는 무족보 검사 우장훈(조승우), 정치판을 설계하는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관심을 모은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내부자들'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