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택배 고객 만족도 7년 연속 1위 선정

윤수경 기자

입력 2015.10.15 11:25  수정 2015.10.15 11:26

2015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택배부문 1위

CJ대한통운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5 산업별 고객 만족도(KCSI) 평가에서 택배부문 1위에 7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7년 연속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됐다.

CJ대한통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5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 택배부문 1위에 7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조사하는 KCSI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KCSI지수는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 소비자의 의견을 다각도로 반영해 산출한다.

CJ대한통운은 소비자들로부터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택배 접수 및 문의 방법의 다양성, 고객 의견 응대, 서비스수준 대비 이용요금의 적정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이 더욱 신뢰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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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수경 기자 (takamii@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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