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바디프랜드 강남구청 직영점(지점장 오종선)이 5일 오픈했다. ⓒ바디프랜드
종합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바디프랜드 강남구청 직영점(지점장 오종선)이 5일 오픈했다.
유명 모델 출신인 오종선 지점장은 빼어난 미모와 건강미는 물론, 스타일리쉬함과 안마의자에 대한 전문지식까지 갖추는 등 이색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바디프랜드 강남구청 직영점에서는 출시 2년만에 단일제품으로 1200억원의 매출고를 기록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을 비롯해, '파라오' '레지나' '프레지던트' 등 다양한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 이태리에서 생산 전 공정이 진행되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자가 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 정수기 'W얼음정수기' 등의 제품들도 둘러볼 수 있다.
오종선 지점장은 "국내 안마의자 판매 1위, 인지도 1위인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는 물론 정수기, 주방가전까지 온 가족들의 건강을 디자인하는 헬스케어 제품들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임을 강조했다.
이어 "강남구청 직영점의 오픈을 맞아 렌탈료 할인, 바디프랜드의 'W탄산수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며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니'가 함께 오픈해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안마의자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매장을 방문해 방문고객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유기농 현미 1.8kg을 증정한다. 또 지난 5일부터 매주 팬텀(1주차), 파라오(2주차), 레지나(3주차), W정수기 및 라클라우드(4주차) 렌털 및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바디프랜드의 'W탄산수기'를 증정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