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민기 이태임 파격 베드신…"김혜수 보다 세"


입력 2015.08.11 23:38 수정 2015.08.11 23:39        김명신 기자
영화 '황제를 위하여' 배우 이민기와 이태임의 베드신이 화제다. ⓒ 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 영화 '황제를 위하여' 배우 이민기와 이태임의 베드신이 화제다. ⓒ 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

영화 '황제를 위하여' 배우 이민기와 이태임의 베드신이 화제다.

과거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황제를 위하여' 제작보고회에서 이민기는 "베드신 수위가 좀 세다. 예전에 영화 '바람피우기 좋은 날'에서 김혜수와 베드신을 찍은 경험이 있지만 이번엔 수위가 더 높다"고 말해 취재진의 이목을 끌었다.

이민기는 "베드신이 부담되진 않았다"면서 "그 신이 주가 되는 것이 아니라 인물의 감정이 중요했기에 꼭 필요했던 장면이라고 생각한다. 인물의 감정을 살리기 위해 상대 배우와 호흡을 맞추려 최대한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이민기 이태임 베드신 얼마나 야하길래", "이민기 이태임 대박", "이민기 이태임 베드신 스틸만 봐도 알겠네" 등 의견을 전했다.

'황제를 위하여'는 촉망 받는 야구선수였지만 승부조작 후 모든 걸 잃게 된 이환(이민기)과 부산 최대 규모의 조직 황제 캐피탈의 대표 상하(박성웅),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다.

네티즌들은 "이민기 이태임 베드신 수위 높던데", "이민기 이태임 베드신", "이태임 복귀하는구나"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