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엘로아' 파이널테스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장봄이 기자

입력 2014.11.17 10:21  수정 2014.11.17 10:26

17일 정오부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시작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파이널테스트 대장정 돌입

'엘로아' 이미지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PC온라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엘로아’ 파이널테스트에 앞서 17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에 강렬한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게임이다. 지난 테스트에서 한층 완성도 높아진 게임성과 태세변환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액션에 호평을 받으며 온라인 RPG 시장에 새로운 열풍을 몰고 올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넷마블은 파이널테스트 시작 당일 원활한 접속과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이날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며, 테스트 신청을 한 만 12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테스트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강의 영웅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엘리트로드’를 비롯해 3가지 클래스로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시스템’, 나만의 펫을 소유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 이용자간 대결을 펼치는 ‘피의 격전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조신화 넷마블 부장은 “그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콘텐츠의 질적 향상에 최선을 다해온 만큼 엘로아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충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거라 자신한다”며 “미리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받으셔서 테스트 당일 빠르고 편하게 접속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