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티, 산이 디스 "임용고시 안 봤으면서 왜 선생질?"


입력 2014.11.05 16:24 수정 2014.11.05 16:28        김유연 기자
래퍼 올티가 산이와 도끼, 더콰이엇을 디스하는 듯한 가사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 컴퍼니 래퍼 올티가 산이와 도끼, 더콰이엇을 디스하는 듯한 가사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 컴퍼니

래퍼 올티가 산이와 도끼, 더콰이엇을 디스하는 듯한 가사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올티는 지난 3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올스쿨(OLL'Skool)'을 공개했다.

올티의 신곡 '올스쿨' 가사 중 “선배님께 질문이 있는데요. 임용고시도 안 봤으면서 선생질은 왜 해요?”라는 부분이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랩 선생님'으로 불리는 산이를 겨냥해 쓴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것이다.

또 다른 가사에는 “패륜으로 도배한 가사가 Raw한 줄 아는 못 배운 찌질이. 뒷받침될 도덕이 없으니 너네 랩 가사엔 하나도 없지 일리”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가사 속 도덕은 일리네어 소속 도끼와 더 콰이엇을 지칭하는 애칭으로 알려져 있어 올티가 일리네어를 공격하며 만든 곡인 것 같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올티는 지난 9월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바비와 비아이를 저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