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가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워터파크 및 놀이공원 입장권, 쇼핑몰, 해외항공권 할인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곳은 대명 오션월드, 웅진 플레이도시 등 전국 워터파크 20여 곳이다.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카라반 현장 결제시 최대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용평 피크아일랜드, 보광 블루캐니언 등 11개 테마파크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은품으로 비치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농협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실적에 관계없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와 서울랜드에서도 일정 조건만 충족하며 자유이용권을 각각 1만5000원과 6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휴가용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이니시스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시 다양한 할인, 포인트 제공,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전국 하나로마트·클럽에서는 신선한 농산물 및 제철 과일 등 행사 품목에 대해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 진열대에 비치된 N쿠폰을 제시하면 특정상품에 대한 '더블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도 인터파크 투어를 이용하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등 10개 항공사 국제선을 7%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채움스케치(cheumsketch.co.kr)에서는 해외호텔 예약 시 5% 즉시 할인, 해외여행 상품 이용 시 3~7% 즉시 할인 및 0.5% 채움포인트로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