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맞나? 설리 닮은꼴 넘어섰다…홍대광 호흡

데일리안 연예 = 안치완 객원기자

입력 2014.03.18 15:39  수정 2014.03.18 15:42
'슈퍼스타K2' 출연 이후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공개했던 박보람은 그간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를 연상케 하는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 홍대광 뮤직비디오 / M.net

'슈퍼스타K2'에 참가했던 박보람이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로 '설리 닮은꼴'로 부상했다.

18일 홍대광 소속사 측은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은 박보람이다. 4년 만에 모습을 보인 박보람은 확 달라진 '여신 미모'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30초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아이돌 뺨치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와 갸름한 턱선이 눈에 띈다. 통통하고 귀여운 느낌의 외모는 온데간데없다.

'슈퍼스타K2' 출연 이후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공개했던 박보람은 그간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를 연상케 하는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홍대광과 박보람의 커플 연기와 조합이 잘 어울렸다. 특히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대광의 새 타이틀곡 '고마워 내사랑'은 그동안 발표곡 중 가장 빠른 곡이다. 연인을 만나기 전 두근거리는 설렘과 데이트의 기쁨을 상큼한 목소리로 소화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