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 주는 EQ매트
한화L&C가 25일 프리미엄 유아매트 '칼라메이트(COLORMATE)'를 출시했다.
'Color+Mate'의 조합어인 칼라메이트는 칼라로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발달에 도움을 주는 친구 같은 칼라매트라는 의미로 공간·색채·매트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약 1년여의 기간에 걸친 연구로 탄생한 제품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저출산 기조가 지속되면서 '내 아이만큼은 최고로 키우겠다'는 부모들의 육아 관심이 상대적으로 커지고 그에 따른 프리미엄 육아용품 시장이 경제 불황에도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주목해 칼라메이트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프리미엄 유아용 매트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화L&C는 유아매트 전문기업 알집매트와의 전략적 제휴로 알집매트만의 우수한 품질력을 그대로 반영하고, 색채심리연구소 스메나가메소드와 함께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라 및 칼라조합을 연구해 차별화된 디자인 패턴을 제품에 적용했다.
또한 칼라메이트는 국가공인인증기관(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이 인증한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자 뛰어난 쿠션력과 함께 특허 받은 알집구조로 탁월한 층간소음 감쇠 효과를 지녀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최근 이슈가 되는 층간소음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한화L&C는 옥션과 11번가 등 오픈 마켓 대상으로 칼라메이트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며,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깜짝 반값할인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