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부터 올 연말까지 9개월 동안 총 266명에게 숙면에 좋은 책 전달
에이스침대는 지난 4월부터 올 연말까지 9개월간 실시한 '365 굿북(Good Book)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책을 정기적으로 소개하고 선물해 소비자들에게 굿(Good)잠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365일 굿 북 캠페인은 에이스침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월요일, 잠자리에 들기 전 읽기 좋은 책을 소개하고 한 주간 가장 활발히 활동한 페이스북 팬 7명을 선정해 해당 책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천천히 읽기를 권함'을 시작으로 총 38차에 걸쳐 365일 굿 북 캠페인으로 선정 된 책은 '밤은 책이다', '힐링 스토리', '어젯밤 꿈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 '생각의 정원' 등 누구나 잠자리에 들기 전 쉽게 읽을 수 있는 책들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보이로패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숙면을 돕는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보이로패드는 독일의 하이테크 기술력을 사용한 안전성과 편리성을 갖춘 온열패드로, 오는 29일까지 에이스침대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bed.kr)에 보이로패드의 장점과 관련된 댓글을 남기고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고급 디퓨저를 선물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진행 된 365일 굿 북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에이스침대의 고객 대상 마케팅 일환으로 실시된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숙면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과 잠에 관련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